혀놀림계의 레전드

혀놀림계의 레전드

ihni 139 4610
음식의 맛을 표현할때 오버하는건 아는데
혀를 저렇게 다이나믹하게 뱀 처럼 꼬아대니
저 아줌마는 오럴할때도 혀를 저렇게 사용하겠단 생각을 했어요.

저 부드러운 혀로 자지를 불알부터 기둥을 지나 좃대가리까지
싹~~ 싹!! 핥다가
자지 기둥을 혀로 감싸서 쭉~~쭉~~ 빨아주면
남자들 몇초 못참고 저 아줌마 입에다 좃물을 쭉~~쭉~~ 싸댈듯 싶네요.

저 아줌마 나이도,
혀로 자지를 좀 감아봤다, 
입으로 자지를 좀 빨아봤다 그러다 좃물을 좀 먹어봤다
해도 이상할 나이는 아닐것 같아요.

여름에 목마르면 물 대신 옆에 있는 남자 자지빨아 좃물받아서
갈증을 해결할것 같은 혀놀림.

좃물을 입에 싸주면 정말 맛있게 먹어줄 상이에요.
한참 자지랑 좃물을 좋아할 나이대 이신것 같기도 하구요.

그러다, 못참겠으면 엉덩이랑 똥꼬도 혀로 빨거나
남자 자지를 유방 사이에 껴서 딸쳐주다 유방에 정액받기도 가능

혀가 긴편은 아닌데 정말 부드러워서 유연해서
저 혀에 자지를 한번 감겨보고 빨려면 남자들은
자지 내놓고 줄설것 같아요.

여기 계신 형님들중에도
여자친구나 업소녀들한테 자지를 좀 빨려봤다 하는 분들중에도
저 아줌마의 혀에 자지를 한번 감긴다면 몇초 못참고
아줌마 입에 좃물 싸서 아줌마 갈증을 풀어드릴거라 생각합니다.
프린트
139 Comments
베지밀  
이형님 컨샙한결같네요 ㅎㅎ홈쇼핑치고는 아주머니기ㅣ 조금 오바하긴 하셨네ㅎㅎ
혀놀림은 정말 대단하네요. ㅋㅋ 근데 저 아줌마랑 하는 상상이 안되네요 ㅋ
워누돌  
와우 이런 짤 찾아내는게 대단하시네요
forever  
아 되게 웃기네요 저 아줌마 뭐나요 ㅎㅎㅎ꼴릿하기보단 웃긴 ㅎㅎ
sdfdee22  
간장게장인가요? 그럼 못참죠...ㅎㅎ
노보노  
뭐냐 이건 ㅋㅋㅋ 설명이 미쳤네 ㅋㅋㅋ
코코닷  
그냥 입맛다시는 것 같은데.. 너무 심하게 표현하셨네 ㅋㅋㅋ
타부리호  
아니... 이정도면 일상생활 가능하십니까!!  ㅋㅋㅋㅋ 짤보다 글이 더 웃겨서 웃고감니닼 ㅋㅋ
dufqkedk  
ㅋㅋㅋ 무슨 홈쇼핑에서 저런 혀놀림이라니
다찌마와리  
역시 성진국은 홈쇼핑도 맛갈나네요 ㅋㅋㅋ
야이아이야  
성진국 답네요 ㅋㅋㅋ 노린거 같긴한데 잘 모르겠네요
렛미인  
생긴 건 니뽕 스타일이긴 한데 우리나라 홈쇼핑^^ 저 분 예전에는 무척 유명한 분이셨죠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쿠쿠쿠쿠오  
이런 마음으로 일생생활을 살아가면 모든 것이 다 가능하겠네요 대단하세요 ㅎㅎ
짤 하나에 덧붙임은 레전드 급이네요..ㅎㅎ..윗분 말씀처럼...모든게  그렇게 해석되면..일상생활 가능할지 궁금하네요.ㅎㅎ
Shcom  
ㅋㅋㅋㅋ 아 겁나웃기네 엄청 오래된화면 같은데
3줄 읽고 누군지 알아차렸습니다.
기대를 채우는 똥글에 오늘도 혀를 내두릅니다.
누군가 똥 한바리 거나하게 싸고 일부러 물 안 내리고 간 수세식 변기를 마주치는 기분이었습니다.
내일도 기대하겠읍니다.
종이비생  
1일1망상 ㅋㅋㅋ안 올려주면 섭하죠 ㅋㅋㅋ
저 아주매는 말고 입스킬 쩌는 이쁜이 만나고 싶네요 ㅋㅋㅋ
베스트타임  
우와 언제적 짤인가요ㅋㅋ
성진국 아니라 국산 김수미 간장게장 아닌가요ㅎㅎ
기매이  
입맛 제대로 다시는 느낌이네요 잡아먹기 전 강렬한 표정부터가  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94 Lucky Point!

고어나  
와 뭔가하고 들어왔다가 글보고 웃고갑니다 ㅋㅋ 충격90에 웃음10
지고지게  
우왕 저혀만보면 빨리고 싶네요.
혀 좋아 하는데 좃네요. 저 좀 잡아 먹히고 싶네요ㅋㅋ
모에카2  
참 속으로 돈벌기 참 어렵네..하고 현타 왔을 듯
HANJOOY  
아줌마가 해주면 입안에다가 맘껏 쏟아주고싶네요
sarsman  
아니 선생님 너무 나가신것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르쿤  
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작가를 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은데
난난난사다  
정말 기싹다 빨리겠다 절대 피해야한다 한번 자면 안나올때까지 안놔줄것 같이 생겼어요 ㅋㅋ
기룬야  
ㅋㅋㅋㅋㅋ오늘도 소설 잘 봤습니다 여전하게 글 쓰시네요 ㅋㅋ
달건  
ㅋㅋㅋㅋㅋㅋㅋㅋ혀가 되게 성욕을 떨어지게하는  것 같습니다...  외모는 더더욱요..
글은 잘읽었습니다ㅜㅜ
라마뉴  
아무 생각 없었는데 글을 보니 그럴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홈쇼핑에서 나온 건가요? 혀놀림은 좋은데 외모를 보니 그냥 지나갈께요ㅎㅎ
dfxccf  
이거보다 뱀혀처럼 지리는 혀놀림 짤 있는데 그게진짜 대박입니다
공드문  
저 짤로 그렇게까지 생각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닉네임굿  
이런 짤을 어디서 찾았습니까?  글을 재미있게 쓰셧네요 ㅎㅎ
Dpppirbghd  
게장 먹으면서 왜 저렇게 혀를 돌리는 거야 ㅋㅋ
우하하하  
뭐 날 섹시하게 만들만큼 맛있다는 뜻인가요 ㅋㅋ 혀를 저렇게 내두를 줄이야
춘식이네  
이 아지매 현역일때 아지매 보고도 꼴렸을 정도로 저도 먹성이 좋았죠~
Killzerg  
언제적 간장게장인가요 ㅋㅋ 저 짤이 아직도 돌아다닌다니
zkgje  
얼굴은 아쉽지만 혀놀림이 예사롭지 않네요 ㅎㅎ
전두한  
음식이 아니라 다른거 느끼는 듯한 혀인데 ㅎㅎ
ㅋㅋ 김수미 누님 간장게장 논란 있지 않았나 홍보하는거랑 머 알이 별로 없다니 살이였나..  정형돈 돼지갈비인가 홈쇼핑 그것도 생각나네
영감탱  
오래된 홈쇼핑 짤이군요
맛을 표현하는 방법인데 리액션이 과하긴 합니다
졍이  
홈쇼핑 광고에서 선정성 논란 있겠네 ㅋㅋㅋ
sungkyung  
일본도 예전만큼 지금은 못하지 않나요 그래서 과거짤들이 많이 돌아다니는 것 같아요
원래는 음식먹는것일텐데 이렇게도 활용하네요!ㅋ
popzer  
i honestly feel uncomfortable if i watch a show like that, is it family program? , i can't imagine what parent thinks haha
슬원  
저아줌씨 혀 맛깔나게 잘돌리시네요.  양념게장 먹고나서 돌려주니 완판됐겠네요ㅋㅋ
dkwggg  
ㅋㅋㅋ노린걸까요 홈쇼핑같은데 과장이너무하네요
지홍띠2  
이야 꽃게장먹고 혀를 저렇게돌려주슨거보면 밥도둑이 틀림없군요ㅎㅎ 오늘저녁에 간장게장먹어야겠네요ㅎㅎ
장구벌레2  
아이고 지금은 은퇴하셨는데
김수미 간장게장때문에 꼐속계속
나오네요
잊혀지고싶으실텐데
123132ts  
ㅋㅋㅋ 아이고 정말 웃기네요 저런짤이 있따니 신기합니다 ㅎ
우주대스타  
아주머니 혀놀림뿐만아니라 눈빛도 엄청 나네요ㅋㅋ몬가를 아시는 누님이신듯ㅋㅋㅋ
윤혁혁거세  
저 아줌마가 내꺼 저렇게 한다고 생각하니 끔찍하네요 순간 상상해버림
Kozzie  
ㅋㅋ너무 리액션을 오바햇네요 아니면 순간 습관이 나왓나보네요
암스21  
뭐야 뭐야?? 한성주 고추보듯 하는 표정이랑 같네~~ㅋㅋㅋ
탭캡스룩  
ㅋㅋㅋ 너무 선 넘은거 아닌가요
게장 먹는데 저렇게 연기를 하다니 ㅋㅋㅋㅋ
바라라바람  
ㅋㅋㅋㅋ 저 혀놀림을 직관하면 바로 살지도 모르겠는데요
괜히 대가가 아니네요 ㅋㅋ
예감  
간장게장 두번만 팔았다가는..ㅡ.ㅡ뿌리까지 다뽑힐듯
gstgod  
돈이 뭔지 맛 표현 리액션이 영 어색하네요 ㅋㅋㅋ
사사키  
저게 간장게장 광고라구요? ㅋㅋㅋ 진짜 맛잇나보네요 ㅋㅋ
dbslzhs0  
완전 정기를 다 뺏길거같은 혀놀림이네요ㄷㄷ
모노  
원래의 글쓰는 방식으로 다시 돌아 오신 걸 환영합니다 ㅋ
어른곰돌이  
간장게장먹고 저렇게 혀낼름하면 나중에 비릴텐데 ㅋㅋㅋ
칸쵸다  
쇼호스트 얼굴이 살짝(?) 아니 많이 아쉽긴하지만, 저짤로인해 맛표현하나만큼은 확실히 어필한듯ㅋㅋㅋ매출잘나왔을거같네요
기영7777  
ㅋㅋㅋㅋ 와 레전드 맞네요 .. 저런혀에 한번 당해보고 싶네요 ..
slamy  
ㅋㅋㅋㅋㅋ 아니 이런짤은 대체 어디서 구하시는건지ㅋㅋ
코주부  
혀는 그럴수있지만 그냥 사람자체가 딱히 땡기진 않는 스타일이네요ㅎ
오캉캉  
홈쇼핑 아줌마 게장을 어떻게 팔릴게ㅋㅋ 저렇게 표현하죠?ㅋㅋ
kwang  
저 아줌마도 누구의 것을 먹느냐에 따라 혀의 놀림이 달라지지 않을까요
로로스티  
이게완전한 수신료의 가치네요 음란한년
저게 진짜 진심으로 나오는 표정과 혀놀림이네요. 역시~
에이 이게 뭐예요 ㅎ 모르고 들어왔다가 어의없이 웃네요 ㅎㅎ
anqima  
잠들어 있는 누군가를 위해 오늘 김수미의 新 전통 꽃게장 세트를 주문한다.
츕츕 호로록ㅋ혀놀림 액션이 과하시네ㅋ그냥 웃겨요
지금쯤 할머니 아니실까요? 영상이 디지털풍화되었네요.
림공  
정말 혀 잘 쓰는 여자들 보면 인간의 경지를 벗어난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qwefgb88  
아 ㅜ 이건 좀 싫은데요 ㅜㅜ 연륜있어보이긴하네요 ㅎㅎ
괴르벤신  
오히려 건전해 보이네요
추억 돋는거 같습니다 하나도
자극적이지 않아요
오이가좋다  
진짜 혀놀림이 장난이 아니네요ㅎㅎ 영상만 봐도 느껴집니다
123dfzdf  
저런 혀놀림으로 자지 빨아주면 금방 싸겠네요 ㄷㄷ
게르게르  
다이나믹한 맛 표현이네요 ㅋㅋㅋ.. 짤 잘봤습니다
dhkdwkwl  
게장 광고인데 혀놀림이 예사롭지않네요 게장좀 드셔본분인듯 ㅎㅎ
jinda  
항상 느까는 거지만 표현력이 기똥 차시고 상상력이 정말 풍부하시군요  저 아지메는 형님 상상속에서 부카케 제대로 하네요 ㅎ
드립이 천박해서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이 분의 드립력 다음에도 또 보고 싶습니다
황마이  
글 첫문장만 보고도 누가 쓴 글인지 알았습니다 ㅋㅋ 늘 그렇지만 표현이 너무 웃겨요
lock0011  
자본주의 혀놀림인가요? 경험과 자본주의의 결합 정도 일듯
qkfqjdskTdj  
아닠ㅋㅋㅋ일상생활 가능한 상상인가옄ㅋㅋ새로운 관점이네요
따다닥  
뭔가 잘못 망상하면 이상해보일 수도 있겠지만 굳이ㅋㅋ
루라룰  
짤 너무 웃기네여 음식광고에서 혀를 저렇게 해버리니까 좀 웃기네요
시흔남  
ㅋㅋㅋ왕년에 한따까리하셧을듯하네요 겁나 다이나믹한 혀돌림이네
청명  
허걱...평소에 도대체 어떤 생각을 하시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빵 터졌네요 웃고 갑니다 ㅋㅋㅋ
ThisIsYou  
홈쇼핑 영상보고 저런 상상력이 나오시다니 ㅋㅋ
홈쇼핑 초장기때인가 보군요 . 짤 보니 왠지 SNL 이 생각 나는 건 ㅎ
야이야바레  
홈쇼핑 예전꺼같은데 ㅋㅋ 정말 근데 짤보니 혀놀림이 화끈하신데요? ㅎㅎ
리코  
뭔가 유희열 닮았네요 느낌 좀 나는듯 ㅋㅋ 겁나 웃기네요
홍길동246  
너무아줌마라 그런생각들었다니 신기하네요 ㅋㅋㅋ 잘빠는애들은 뺄때 압력조금넣는애들이죠
군다리  
ㅋㅋ 상상력이 어디까지 확장되시는지 경의를 표합니다.
아무개최  
ㅋㅋ 생각도 못했는데 저런짤일줄은 ㅋ 입싸하고 뒷 표정이 저러면 되게 꼴릴듯 ㅎㅎ
황소두마리  
아주머니 맛 표현 하는거 맞으신거죠?ㅎ
이거진자룽  
원래의 글쓰는 방식으로 다시 돌아 오신 걸 환영합니다 ㅋ
김하늘물이  
ㅋㅋㅋㅋ 간장 한방울도 아깝다는 혀놀림 재미있네요
봉기종기  
레전드맞군요ㅋ빵터졌네요 기술이 좀되시는듯한 스킬일까요 ㅎㅎ
아케  
ㅋㅋ 저 아줌마 재능을 이렇게 재발견하게 되셨군요~ㅎㅎ
메소드  
저 아줌마 모델은 나름 맛았다는 표현을 한다고한거 같은데,오히려 역효과 났을꺼 같네요.
한량7  
글쎄요. 암만봐도 저는 이쪽계통으론 재능이 없나봅니다.
electromer  
ㅋㅋ계속 보다보니 진짜 장인의 컨셉으로 점점 가는느낌이네요  혀놀림이 살짝 비급이지만 좋죠사실ㅎㅎ
이다리다  
어우 기빨릴꺼 같은 분위기랑 혀놀림이네요 저로썬 살짝 부담이
마봉사  
ㅋㅋㅋ 혀놀림이 얼마나 좋은지 보러왔더만  .진짜 장난아니내요.
오늘뭐먹지  
ㅋㅋㅋ 군침이 싹~ 뭔가 이런 소리가 귀에 들리는듯하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50 Lucky Point!

졸라맨1  
이건 좀ㅋㅋㅋㅋ 대체 왜 저런거지 ㅠ
돌똘이  
와우 아줌마를 끌어 들여서 글을 쓸줄이야
아주 신선했습니다~~~~~~
커커  
많이 이용해본 처자인거같네요 ㅎㅎ 훌륭합니다
클라크  
진짜 오래간만에 보는 짤이네요 ㅎㅎ 이런 짤로 장문의 소설을 쓸 생각을 하시다니ㅋㅋ
왕년에 글 좀 쓰셨겠는걸요~?
하려면  
잘하는 사람 보면 혀놀림이 장난이 아니긴 하더라구요
wijarigj4  
표정이 압살이네요 화질에 조금만 젊었으면 명기!!ㅋ
완무완무  
간장게장 홈쇼핑 광고로 기억하는데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
xswsxswsa  
ㅋㅋ개 웃기네요 표정만 보면 맛잘알입니다
noalols  
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일본 고전 미시 닮은 스타일이네요 ㅋㅋㅋㅋ
퐉꼑깎뒎힅  
고도의 상품 안티 같은 느낌도 드네요 ㅋㅋㅋ
짱피  
ㅋㅋㅋ낼름낼름 아주 오바를 하네요 언제적 맛표현인지 요즘도 저러면 바로 말아먹죠
스트렙실  
이거 저옆에 안경쓴 남자쇼호스트가 게장에 밥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인상깊었던기억이 있네요
구짱  
섹끼를 느끼기 보다는 웃기기만 한거 같아요 넘 오버액션에다 얼굴도 귀염상이구요
형님의 상상력은 항상 절 감탄하게 만드는군요... 그정도 상상력이면 일상생활 빡쎄겠는데요?ㅋㅋㅋ
빨간망또  
아니 이 형님은 글을 양념게장 보다 맛나게 잘
쓰시네요 ㅎ 혀놀림이 남달라 보이긴 하네요
충성도알  
사까시할때 귀두만 딱 입으로 문다음에 그 안에서 혀만 존나 돌리면 진짜 극락 경험하는데ㅠ
아방궁방주  
보고 빵 터졌네요 진심으로 빠는걸 느끼시는건지 양념개장인가요?? 장을 저렇게 할타먹나요??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49 Lucky Point!

ranger  
어쩌면 평범하게 보이는 짤 하나로 저런 해석(?)이 가능하다는 놀랍네요.^^  재주라면 재주같습니다
짐승현  
아. 간장게장.. 했더니 김수미 간장게장이었네요 ㅋㅋㅋ 저런 홈쇼핑에 웃긴 방송사고 같은게 많았던 기억이 떠오르는군요
정형돈 돈까스부터.. 안깨진다는데 방송에서 깨진 뚝배기라던지...
Sklofura  
글쓴이님 항상 글 잘 읽고 있습니다. 도대체 상상력의 끝은 어디인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lesgobichies  
거한번 걸크러쉬 크림처럼 맛있게 돌려보이소 빙글뱅글
ㅋㅋㅋ 한번 따라서 해봣는데 쉽지 않네요 ㅋㅋㅋ
nicoboco  
게장광고에서 저런걸 볼수있다니, 입맛다니는것이ㅜ게장이라기보다는 다른 느낌을 주네요
hooo  
혀놀림이 아주 대단하네요.역시 테그닉은 미시들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asdjklaa  
오랄을 제대로 받아본적이 없긴한데
저정도면 ㅈㅈ가 나만하지 않겟어여 ㅎㅎ
카트라넥  
오랜만에 보는 짤이네요 ㅋㅋ 저거 어릴때 홈쇼핑에서 라이브로 봤던건데 다시보니 필력이 상당하십니다 ㅋㅋㅋ
jsleejs  
ㅎㅎ 뭔지 몰라도 정말 뭔가를 맛있게 먹고 난뒤 같네요
도짱  
리액션 이 너무 작위적 인거 같아요 진짜 맛있어서 저런 표정이 나왔을까묘
이제여기  
이런 짤이 있다는 거는 처음 보았네요.
열심히 했던 모습인거 같은데  혀로  극강의 맛을  표현한듯 ㅎㅎ
제주사랑  
아주머니 연륜도 있는데 상당히 야하게 혀를 움직이네요 ㅎㅎ 
정말 사람을 상상하게  만드는 짤이네요 ㅋ
좆물 받아먹는건 나이랑은 상관없는듯. 연상 돌싱녀 섹파도 내가 빌어야 입싸 해줄까 말까인데
소개팅에서 술먹고 텔가서 떡친애는 가슴에 쌋는데 지가 알아서 청소펠라 해준 경험이,....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