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적어보는 사다리 통계

심심해서 적어보는 사다리 통계

최고관리자 121 2734

사다리 게임 오픈후 여태까지 총 스탯


적중:87,469회 (50.1%), 미적중:87,283회 (49.9%) 


적중률은 딱 확률대로 완전 반반으로 나옴.


깡즈 [ggangjo] 101,890 

뭐지뭐지 [sos6500] 75,732 

엘로펜슬 [hhh0426] 68,519 

카페라떼 [savvy] 64,060 

봉다리소도둑 [bkh0420] 55,090 


카릿 [m2022] -57,587 

셀린 [celine2022] -51,396 

지저스고저스 [cuteyuna] -40,093 

Lpokaj [qkwldksl] -39,442 

거인800 [giant800] -37,692 


전체적인 포인트 금액으로 봤을때 딴 포인트 (사람이 아님) 가 잃은 포인트보다 훨씬 높음

프린트
121 Comments
베지밀  
홀짝 발란스가 좋네요 물론 어제오늘 아주 찔금 잃었지만 재밌음ㅎㅎ
종이비생  
십만포인트 정말 대단하네 ㅋㅋ 전 적자 같아서 손 뗐는뎁 ㅋㅋ부럽군요 ㅋㅋ
코스머스  
확률은 확률일뿐. 통계는 결과의 분석.
구름이 있다고 비가 오는것은 아님, 비가왔으면 구름은 있었음
페리카나  
이런거하면 무조건 손해보는 인생이라 전혀 생각안하고 있는데 구미가 확 땡기네요ㅎ
구이로  
하루에 할수 있는 횟수가 정해저 있던데 대단하신거 같습니다.
브레이크01  
확률은 정확하게 반반인데 얻을수 있는 포인트는 더 많네요. 혜택이자 함정이 아닐까합니다.
라이커  
근데 진짜 수학적 확률에 딱 가깝게 나오는게 신기하네요 괜히 확률론이 있는게 아닌가봐요
wsed3124  
3분 기다리는 쫄깃함이 좋은데 당첨이 잘 안돼서 아쉬워요 ㅋㅋ 십만 포인트는 소름 ㄷㄷ
ascari  
사다리로 몇만 포인트 잃으면 진짜... 상심이 클거 같네요 ㅠㅠㅠ
죠리퐁앤우유  
확률은 거의 반반인데 잃을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건 도전자의 두려움 때문이겠죠.
짜샤이  
전체적 확률이 거의 반반인건 그렇게 셋팅이 되있는건가요.. 어쨋든 딴사람들은 운이 타고 난건지 아님 이것도 재능인건지 ;;
저처럼 인생에 불운이 함께하는 사람은 절대 안 빠지려고 노력한답니다 ㅎㅎ
유자차차차  
하다보면 노하우가 생겨서 그런것 같아요 ㅋㅋ 규칙이 나름 있더라구요 ㅎㅎ
구찌갱  
와 딴사람들 금액보니까 그저 부럽다ㅠㅠ
들서  
통계학적인거네여. 그 데이터가 많아질수록 5대5로 수렴하나봅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13 Lucky Point!

코코닷  
전 할때마다 계속 잃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
오아시스23  
확률 진짜 황벨 아닌가요? ㅋㅋ
일부러 저렇게 맞추기도 힘들겠어요
주빵2  
어찌나는 꽝이더 많은지. 똥손인가봅니다
민법  
생각보다 딴 포인트가 크지 않은거보니 역시 쉽지 않은거같네요
호빵맨  
ㅎㅎ 포인트가 없어서 혹 도전해봤는데 저는 잘 안되서 쫄려서 못하겠더라구요 따는게 쉬운건 아닌거 같아요
커커  
오우 이제 포인트 단위가 엄청나네요 ㄷㄷ 다들 대단한 베포
동글동글e  
허허 사다리 재야고수님들이 너무나 많군요! 용기내서 도전!

Congratulation! You win the 128 Lucky Point!

불자지에이스  
부럽다 어찌 저렇게 몇만이상씩  땃지ㅋㅋ
사다리타다 오링난 1인 ㅜㅜ
겍덱덱벡  
오 사다리가 있었군요.. 확률도 딱 반반이니 한번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무서우니 조금씩만..
라이언킹  
확률상도 홀짝 반반인데
결과도 신기하게 반반이네요 ㅎ
스켈레스  
아니 누가 또 소통 게시판에 공지 어기고 사다리 관련 글을 썼지 하고 봤더니 리자 형님이시네. ㅋㅋㅋ
ARRRR  
포인트 잃는게 무서워서 못하겠어요 ㅠㅠ
qwefgb88  
소액 투자하는데 쉽지않네요 ㅜ 날 마다 바꿔가며 하나로 올인해서 계속 거는게 나을듯해요 ㅋㅋ
스켈레스  
자기 개인의 사다리 게임 총 스탯을 알 수 있는 버튼도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귀하는 지금까지 총 몇 판을 했고 그중 몇 판을 이겨 승률이 몇 퍼이고, 총 투자한 포인트는 몇 포인트이고, 딴 포인트는 얼마입니다. 그리고 전체 순위는 몇 등에 해당합니다. 뭐 이런 식의 내용을 알 수 있는.
칸쵸다  
발란스가 좋은것 같읍니다. 열심히 모아둔 포인트 한방에 날릴까봐 아예 시작할 생각도 안해봤는데 말이죠.. 반반확률이라니 한번 해볼까 생각이 급 듭니다
굿자압  
당첨이 잘 됬으면 좋겠습니다 저는ㅎㅎ 지금 하러 가야징
오늘도마시자  
와..대단하네여.. 왜 전 매번 잃기만 하는건지...ㅠㅠ 사다리에 중독되었네여
렛미인  
10만 포인트 후덜덜 하네요 ㅊㅊㅊㅊ 그보다도 확률이 정확이 반에 수렴한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옵티컬  
확실히 확률 게임에 강하신분들이 있으시네요 전 똥손에 운빨도 없어서 아예 처다도 안보고 있슴돠
리코  
초창기에 있는거 다 잃고 더이상 안하고 있는데 확률이 신기하게 완전 반반이네요
사다리 글 보니까 다시 하고싶어지네요 그래도 참아냅니다
빨간망또  
저는 사다리 안하렵니다.
중독되면 못 끊을 것 같아여 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38 Lucky Point!

감나라배나람  
와 덜덜덜 ... 생각보다 확율이 너무 정직하네요. 반반이라니.. 그와중에 10만 포인트 가져가신 타짜들도 계시네요..
영창용  
아직 사다리를 한번도 안해봣는데 확률이 정말 신기하네요 함 해봐야겟어요 ㅋㅋ
이소리짱  
잘올라가다가 욕심에 한방에 날리는게 후회되지만 더 열심히 해봐야겟어요!
adsfcxv  
후 방금 포인트 다 날렸네요.. 다시 열심히 활동해서 포인트 모아야겠어요ㅜㅜ
fdvoclfe  
확률은 거의 정학히 반반이 나오네요ㅋㅋㅋㅋㅋ
뭐지뭐지  
전체 2등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여러분들도  좋은승률 달성하시기를 응원합니다  ㅎ
호우니  
와 10만 포인트는 미래를 보고 온건 가요 어떻게 저리 잘 벌수 있는지 신기하네요 ㄷㄷ
jdusbshsh  
와 대단합니다 십만 포인트 부럽습니다 ㅋㅋ
우끼끼  
폐지주워서 죄다 사다리에 꼴아박네요ㅎ 강원랜드보다 중독이 심함
목캔디  
와 포인트...진짜 혹하기는 혹하네요.!!
혁생  
오우.. 반반으로 통계 나온게 정말 신기하네요 ㅋㅋ 도박성이 강하나 역시 될놈은 된다는 생각입니다 ㅋㅋ 새가슴인 사람은 그냥 차곡차곡 포인트 쌓을뿐..
Pili  
저는 운이 없어서 사다리쪽은 처다보지도 않았는데 10만 포인트 버신분 보니 혹하네요
지금이슌간  
확률이 반반이라고 생각은 했는데 적중률도 반반이라니 신기하네요
포인트 딴 액수 보니까 등급 올려서 살짝 맛만 봐보고 싶네요
쿼크  
포인트 장난없네요 ㅋㅋ 역시 결국 큰수의 법칙따라 확률이 50에 수렴하네요 사다리는 재미로만 해야겠습니다 ㅎ
아낙수나문12  
역시 무한한 횟수일수록 실제 확률에 근접한다더니 대단하시네 시행횟수가
고고맨33  
오늘 유달리 연짝, 연홀이 많아 만땅 털렸네요 ㅜㅜ
오늘만큼은 50의 확률이 적용 안되는 하루였나 봅니다
민철잉4  
우와 10만포인트 정말 대박이네요 전 항상하는데 항상 영이 되네요 이제 그만 끈어야지 하면서도 안되네요
1peace2  
확률상 반반이라고 해도 각각 상위 랭커중에 땄게 더 많은건 신기하네요~
너와나의  
저도 구미가 확 당겨서 사다리 연습 많이 하고 있습니다 ㅋ
우리두리  
아직 안해봤는데요... 그래도 반반 확률이라니 한번 해볼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룬자이  
8천포인트에서 2천포인트로 전락햇어요 몇개 더다운받아볼걸 ㅠㅠ
공드문  
몇만 날리고선 든 생각이 딴사람보다 잃은사람이 더 많을줄 알았는데 아니엇군 ㅠㅠ
dkwggg  
확률이 진짜 딱 반반이네요 거의 매일 조금씩 버는거같습니다
김두하이  
오링 몇일동안 계속 낫었어요. 도박은 무섭습니닷 ㅜ
원가관리회계  
포인트 얼마 없어서 사다리게임 한 번 하기도 후덜덜 합니다 ㅜㅡㅜ
친절한가물치  
전 했다하면  다잃어서 안할려구  노력중 입니다 ㅋㅋ
Reoxkenw14  
와 ㅋㅋㅋ 저렇게 통계가 정말 뜰줄이야.. 정말 정확하네요
에네르기  
과연 나는 오늘 잃을까 딸까? 결국 둘중 하나 ㅋ
모모서진  
사다리는 너무 과하지 않게 하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dhkdwkwl  
운이 좋으시군요 사리리게임 재밌어보이는데 포인트 잃을까 겁나서 못하겠어요
김기김기김  
사다리 게임 경험으로 미루어보면 지금은 안하지만 거의 대부분 저는 잃더군요
lion  
이런 데이터 오픈 좋은거 같아요 시즌 2 에서 3000 베팅 기대해 봅니다*^^*
강한소팔메토  
우와! 이렇게 분석까지 하면서 하시는 분은 첨보네요! 대단하심!^^
dndzk  
하지만 볼때마다 항상 잃는편엔 내가있엇다라는..ㅠㅠ
병어리  
계속해서 엇박자로 홀찍으면 짝나오고 짝찍으면 홀나오는 사다리게임에 중독되가고 있습니다.
Meta  
어릴적부터 제일 자신없던 게임이 50%확률의 홀짝게임인데 이 글을 보니 나도 한번? 이런 유혹이 자꾸 드네요 ㅋㅋ
배대만  
사다리 게임 재미있습니다 포인트 많이 걸땐 안걸리고 작게걸땐 들어오고 중독성 쩌내요
e234o2  
항상 독립시행인데 매번 저는 이전결과를 보고 있습니다. 그냥 기도나 하는게 적중률이 제일 높은 것 같네요
라디오스타  
20번중에 3번 적중하고 손 놨습니다 ㅠㅠ 운명이 아닌가봐요
leecello  
딱 한번 했는데 저는 따기는 했었네요. 결과 나올 때까지 얼마나 긴장되던지 ㅎ 이런거 보면 도박은 정말 못할 짓 같습니다.
헤이마마4123  
도박은 그냥 재미로만 ㅎㅎ 저는 아직 한번도 안해봤는데 나중에 여유생기면 해봐야겠어요 옛날부터 도박에는 흥미를 못느껴서 ㅋㅋ손이 잘안가네요 ㅋ
북한산맑은물  
사다리로 이득을 보는 사람들이 부럽네요
맨날 지는데 항상 승부때마다 다 부러져서
현타가 쎄게 오네요
dbslzhs0  
후 사다리 운이 없는지 손해만 보네요ㅜㅜ포인트 적게가면 맞추고 포인트 많이걸면 항상 잃더라고요ㅜㅜ
느껴라  
이득을 보는거 같지만, 계속하다고면 확실히 올인이 되네여... 13,000까지 갔다가, 계속하니까 올인... 역시 도박의무서움과,카지노랑 비슷하네여...
Dpppirbghd  
매번 잃기만 했는데 30000점이면 ㄸ 대단하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88 Lucky Point!

외눈박이  
포인트아까워서 못하겠네요 ㅎㅎ 운도 좋아야 하니.
Dica  
약 8000포인트 날려먹은 이후로 손도안대고 있는데 역시 고수들음 잘버네요
마이칠드럼  
오우 대단하십니다. 부럽네요  되기는 되나요 운빨 장난 아니시네요
서명굔  
10만포인트...7만포인트...대단하네요;;;확실히 이렇게보면 다 딸거같단말이죠ㅎㅎ....
스페리  
통계를 보니 관심이 생기네요. 포인트 좀 모으면 시도해봐야겠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71 Lucky Point!

카페라떼  
내가 저 순위에 있다니 그저 신기할 따름 ;;;
염산쟁이  
10만까지 따신분도 엄청나시네여,,, 저거 보면 혹하긴 하는데 밑에 5만 포인트 잃으신 분 보면 쉽게 할 엄두가 안나네여
qwe999  
너무 빠지면 안좋은것같습니다.. 많이 잃고 후회할것같네요..ㅠ
MABK  
한 번 해보긴했는데 10만점은 넘사벽이네요 ㅋㅋㅋㅋ 다시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qkfqjdskTdj  
왘ㅋㅋㅋ저는 엄청 잃기만 하던데 눈물나네요 ㅜ
cache3  
10만점은  인공지능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아마도.. ㅡㅡ;;;
메소드  
한번 해볼까 고민만 여러번하다 아직 안해봤네요.괜히 재미삼아 한번하다 푹 빠질까 염려되기도 하고요ㅎㅎ
qweewq  
초반에 계속 하다가 결국 계속 0점에 꼬라박아서 그냥 포기했습니다ㅋㅋ
Kann  
적중률 딱 반반 나오는게 신기하네요. 저는 왠지 손해만 볼 것 같아서 한번도 안 해봤는데 10만 포인트를 보니... 해보고 싶긴 하네요.
아무개최  
저런거 보면 혹하게 되네요
한번해볼까
tkkslqll  
역시 횟수가 누적되니까 최종 확률인 반반을 따라가긴하네요
전기장판  
몇번 안해봐서 10만점은 진짜 야수의 심장이시네요
boogie  
10만 포인트 맞으신 분은  인생 역전한 기분 이시겠네요.
우식이  
그래도 딱 반반 밸런스 좋네요 이거보고 더 하겠는데요 ㅎㅎ
만두먹고시퍼  
수학은 공평한가봐요 ㅋㅋ 진짜 딱 반반이네
코주부  
이거보고 해봤다가 살짝 손해봤네요ㅎ 내일 다시 해봐야지
csrep  
분석을보니 흥미롭네요 저는그냥 안하는쪽으로ㅋㅋ
ssad21  
사다리 한번 질러볼까요 50퍼면 해볼만한데
국보자  
올인으로 몇번 잃어보니까 모으기 쉽지 않네요 ㅋㅋ
모노  
한 두 번 맞추기도 정말 어려울 텐데 10만점을 따신 분은 정말 능력자시네요 ㅋ
오늘뭐먹지  
사다리라는 게 있군요 ㅋㅋ 근데 다 잃을까 두렵네요 ㅋㅋ
지저스고저스  
와 명예의 전당 입성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심한 사람이 고작 두 명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amana99  
확률적으로 딱 반반으로 수렴하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상수도  
와.. 진짜 대단하네요 이런거 있다는거 처음알아요!
ranger  
십만 포인트 이상을 딴 회원분이 있다니 놀랍고 부럽네요. 나름 요령이 있을 것 같습니다
셀린  
그간 열심히 활동하믄서
포인트 잃으니 본전 생각나서
2천 걸고 또지고 또지고
그래서 지금 200포인트네요
포인트 2만점까지 갔다가 날려먹고
다시금 3만점 갔다가 다
날려먹으니 요며칠 허탈해서
크라브넷을 이틀간 안왔네요 휴
근데 제가 포인트 잃은게 랭킹2위일
줄이야 그 포인트만 안썼어두 ㅋㅋ
기모라사  
사다리시스템도 좋은시스템같아요 근데 십만포인트라니 ㄷㄷ하네요
롤롤린  
와ㄷㄷ 사다리로 10만포인트 이상 벌다니 저도 열심히 활동해서 사다리게임 해보고 싶습니다ㅎㅎ
스트렙실  
저도 사다리한번 해보고는 싶은데 쫄보라 그냥 부럽다.. 이생각만 하고있어요
qwe999  
50%확률인데 저렇게 번 분들은 대단하게 보이네요...
이거슨천국  
사다리 따신 분들 포인트가 어마어마하네요.
정말 사다리는 확률인가봐요ㅎㅎ
가마브라카  
사다리.. 어우 저는 구경만 하겠습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131 Lucky Point!

센타우르스  
요즘 사다리 진짜 안되네요 ㅠㅠ 그래도 또 도전하게 됩니다.
Sklofura  
50% 반반인데 왜 저는 다 잃은거죠? ㅠㅠ 그래서 지금은 정직하게 모으고 사다리는 쳐다도 안봄 ㅠㅠ
Kozzie  
예전에 사다리할땐 전 줄만탓엇는대 16연승까진가 해봣어요ㅋㅋ
기의적  
사다리글을 보게되면 사다리 한번씩 하게 되는데 지금 사다리하러 가야겠녜요 ㅋㅋ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