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주말을 마무리하며...

걍 주말을 마무리하며...

최고관리자 99 3294

나다.


소통 게시판 관련해서 대충 윤곽이 잡혔고 다음 패치(?)에 정리해서 업데이트 하고 공지 할게.


나도 뻘글이지만 걍 내 입장에서 글 한번 써본다.


1. 메뉴얼,공지사항 절대 안읽는 한국인 종특


유료회원권을 결제할 경우 제일 먼저 보이듯이 한국 > 유료회원 게시판이 당연히 눈에 보이겠지만 여기서 포인트 소모 없이 모든 영상을


광고 없는 스트리밍 유료전용 플랫폼으로 볼수 있다.


약 70%이상의 회원권 결제자들은 절대로 메뉴얼, 공지사항 안보고 VIP, 윤드 게시판 등에서 신나게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포인트를 써가며 탕진하다가


나중에 1:1 문의로 왜 무제한이라고 해놓고 포인트가 깎이냐고 항의한다. 


심지어 3개월 회원권 구매후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2만포인트를 하루만에 다 쓰고 13만포인트를 추가 결제하는 경우도 너무 많이 봤다...;;


아 중복구매 이건 감사. 나도 처음엔 이런 사람들에게 쪽지로 알려줬지만 이젠 신경도 안쓴다.


2. 소통 게시판만 봐도 타 커뮤에서 굴러먹던 버릇 못 버리고 재입대 하는 사람들이 존나 많다.


이제 이런 병신들까지 고려해서 걍 내가 제일 편한 방식으로 운영하려고 한다. 아무리 공지를 잘 쓰고 룰을 정하면 뭐하나?


사람들이 못따라 오고 어떻게든 우회해서 이득을 보려고 하고....


아 그래도 걱정마라. 내 멘탈은 이 세상에서 거의 탑급으로 단단하다고 생각한다. 내가 화난 것처럼 보여도 XX사 생활 10년을 하면서


아예 사람을 믿지 않는 사람이 되어버렸으니까. 믿음도 없으니 실망도 없다 그래야되나?


3. 내 스탠스는 기본적으로 변함은 없다. 포인트는 열심히 활동만 하면 부족함이 없다.


지금 다른 한국야동을 취급하는 사이트들을 둘러보면 정말 말도 안되게 빽빽한 규정과 규율, 


어마어마한 노가다를 해야 겨우 영상 하나를 볼수 있는 포인트 구조가 대다수다.


기본적으로 댓글 4~500개를 달아야 VIP급 하나 볼가 말가 한 구조이며 결제 없이는 자료실에 접근조차 못하는게 현실인대...


크라브넷은 기본적으로 정말 "적당히" 이 적당히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적당히만 활동하면 꽤 쉽게 모든 자료에 접근이 가능하다.


진짜 이것도 징징대는 병신들은 내 사이트에 도움도 안되고 결제해주는 놈들이 아니니까 걍 활용 불가능한 쓰레기로 취급하겠다.


그렇다고 너무 빡치게 하지 말자. 걍 솔직히 나도 모든 게시판 다 닫아 버리고 결제 없이는 아예 접근 못하게 하는게 운영적으로도


수익면에서 훨씬 이득이란게 나도 계산 다 때려봤다.


내 호의를 이해해주고 같이 키워나가는 크라브넷이 됐으면 하는게 내 바람이지. 막말로 돈이 제일 중요한거 였으면 아예 시작도 안했고


지금 일을 그만두지도 않는다. 정확히 공개는 안하겠지만 내 기본급,이런저런 수당, 승리비용,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차, 내가 받는 금액의 15%에 달하는


한국으로 따지면 퇴직금(?)은 아니고 연금이라 그래야되나?


1년에 미달러로 45만~50만달러가 안되면 솔직히 내 입장에선 손해를 보는 구조다.


물론 크라브넷 1~2년 할것도 아니고 5년후에 지금보다 기대 수익을 크게 잡고 하니까 시작한 거지...


걍 주말을 마무리 하며 글 한번 써본다. 

프린트
99 Comments
이소리짱  
항상 고생 많으 십니다 정말 매번 감사함을 느끼고 있어요 관리자님 화이팅
gstgod  
다른사이트랑 비교해서 맞는게 진짜 다른 사이트는 빡빡해도 너무 빡빡함 여기는 천국임
민항김  
진짜 그동안 망한 사이트, 현존하는 사이트랑 비교해도 가장 합리적이고 안전하게 운영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딴따라  
관리자님 항상 감사합니다. 관리자님 말씀처럼 타싸이트에 비하면 자료 접하기는 노력만 있음 쉬워보이는것 같습니다. 크라브넷 오랫동안 이용하고 싶네요. 저도 오랫동안 유지할수 있도록 노력 많이 해야겠습니다
DDDDDDDDDDDDDDD…  
인정합니다 너무 고생이많습니다 매번 감사하게생각하고 있습니다
혼길동쩐전  
포인트가 권리라고 생각하시는 몇몇분들이 계시던데 엄연히 크라브에서는 포인트가 돈이라는 개념이 있기 때문에 타 사이트 비해 그리 빡빡한것도 아니고 이제 조금 클린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통게 관련 어느정도 윤곽을 잡으신것 같은데 원래 가고자 했던 방향 그대로 밀고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모두의 입맛을 맞출수도 없는 노릇이고 주인장은 관리자님이기 때문에 우리는 맞춰서 가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커커  
무료로도 노력만한다면 다누릴수잇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같음 누구나 평등하게 노력하면 누릴수잇는..
종이비생  
매일 같이 크라브를 찾는 사람으로 써 지금도 만족하고 앞으로도 만족할 사이트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ㅋㅋ
지홍띠2  
작년10월부터 활동하고 올초에 해킹사건으로 재입대해서도 열심히활동하고 있는유저로서  타사이트랑은 다르게 관리자님께서 사이트관리에 진심으로 해주셔서 매번 발전되고 점점더 좋아지는게 눈에보여서 항상감사함을 느끼고있습니다. 앞으로도 관리자님 공지글 더욱더챙겨보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호빵맨  
사이트를 신경을 안쓰기는 힘들겠지만 생각하는 것들이 안정화만 잘 된다면 무리 없이 잘 돌아가게 될 거라 생각 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130 Lucky Point!

하재fjei  
늘 관리자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규칙을 빠짐없이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삼국지1999  
제품구매후 매뉴얼을 읽지 않고 제품을 사용했을경우 그 기능을 다 발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공지는 꼭 읽어볼게요~
당나라  
향후 어떤 식으로 소통계시판이 운영될지 궁금하긴 합니다. 어떤식으로 결정이나든 크라브넷이 점점 발전하는 방향으로 패치가 이루지길 고대합니다.
길나그네  
사이트 발전을 위해서 고심하는 리자 성님의 모습이 보이는 글이네요.
방침을 명확히 정해주면 그대로 따라가겠습니다  ~
짜샤이  
메뉴얼.. 공지를 안 읽는건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추측건데 아마 사회초년생들이거나 사회경험이 거의 없는 어린 나이의 사람들이 대부분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ㅡ;;

Congratulation! You win the 72 Lucky Point!

크으으흐흐랍  
주말 동안 고민이 많으셨나 봅니다. 고민하신 시간만큼 더 발전하는 크라브넷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주는 즐거운 한주 되시길~^^
원가관리회계  
자료가 한층더 풍성해지길 바랍니다 ^_^
ascari  
정말 생각없이 공지도 안보는 사람들... 이 크라브넷의 정책이 얼마나 고마운 것인지 모르는 사람들이죠...
티라누스  
잘 알겠습니다 ... 소통게시판이 어떻게 될지 정해지는 데로 공지사항 등 잘 숙지해서 이곳 규정에 맞게 따르겠습니다. 잘 유지 되기를 ...

Congratulation! You win the 4 Lucky Point!

dndzk  
공지 안읽고 활동하시는분들때문에 힘드신부분 이해합니다
공지 읽고 사이트를보니 다른곳보다 훨씬합리적인곳이라 오래가면좋겟습니다
kks5g  
야동 사이트 돌아다닌 경험 조금만 있어도 여기만큼 좋은 사이트  별로 없는거 알텐데 참 거시기 하네요 관리자님 노고가 많습니다 크라브넷은 진짜 모두들 안전하게 그리고 오래유지 했으면 좋겠네요
윤이쓰  
관리자님꼐서 제일 많은 고생과 수고를 하시고 계시네요 항상 지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 우리 영원히 함꼐 합시다!
싼다할배  
고생하십니다. 공지사항은 꼭 읽어야 하는데 이게 특성이라 안보는 사람은 끝까지 안보죠
현a토큰  
항상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오래오래 길게갈수있는 곳이 되었으면 합니다
쌤쌔미  
응원한다 관리자 주말저녁 푹 쉬고 화이팅하자
help1119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앞으로 활동 자주 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니핀셔  
제발..크라브넷을 지켜주세요...우리 오래오래 해먹어요~~
용마산타조  
ㅎㅎ 오래 유지되면 좋겠네요!응원하는 1인!
겨울설  
애초에 어떤 방식으로 운영을 해도 이런 사태는 계속 일어날테니 좋은 방식을 찾으신거면 좋겠네요.
정주나요  
소중한자료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fdfgsd2123  
고생이 ㅇ많으십니다! 5년 장기적 관점으로 보고계시다니 정말 든든합니다[email protected]
포포투2  
운영자님의 이런 꼼꼼한 관리로 크라브넷이 앞으로 발전할 거 같아 저도 한편으로 기대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80 Lucky Point!

간바로  
관리자형님 뭔가 시크하게 써두었지만 굉장히 진정성이 느껴지네요!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이리강아  
운영 철학이나 방식 요런 것들이 타 사이트에 비해서 확실히 차별화되는 게 느껴집니다 화이팅입니다
뭥미1  
힘내시오 파워업... 고맙게 생각하오 놀이터 유지해주는것에 대하여... 매번...

Congratulation! You win the 137 Lucky Point!

곤조한이  
관리자님이 운영에 항상 신경쓰고 고민하는게 느껴지네요.. 확실히 다른곳보다 차별화된 색깔이있는게 제일큰 장점인것같아요 공지만 잘숙지하면 빡빡한것도없어요ㅎㅎ 늘 힘내시고 감사합니다~~~
해피  
내일 쉴수 있다는게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ㅋ
KimSundal  
공지를 읽지 않는건 모든 국가의 공통점인 것 같습니다.ㅋㅋ
완자근  
그러게요 공지가 시원하게 박혀있는데 뭐가들 그리들 급한지 ..
dfxccf  
타사이트보다 이곳이 더 좋은건 의심할 여지가 없죠 앞으로도 쭉 갔으면 하네요
wishsh  
그러게나말입니다 세상에 이상한사람들은 어딜가나 있는거같아요
Dpppirbghd  
새로오신 분들은 공지사항은 꼭 읽자! 무조건
헛모나카  
관리자님 진짜 고생이 많으십니다 생각없는 사람들때문에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공지를 잘읽으십다 제발!
아색시스  
이용한지 한달 정도 지났는데 이만한 사이트 없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Meta  
이렇게 소통 잘하는 관리자가 계시는 사이트는 거의 못본거 같네요.
회원들의 말에 귀 기울여 반영할 수 있는 부분은 적극 반영하는 모습에 랄부를 안칠수가 없습니다.
그다지 타이트 하지 않은 규율속에서 적당히 활동만 해도 충분히 즐딸 할 수 있는곳!! 
크라브넷이 오래오래 번창했으면 좋겠네요.
김홍남  
행복하려면 스스로 공부하고 남에게 피해주지 말고 살아야하는데ㅠㅠ 적당히 쓸려가며 피해주는 작자들은 염치가 없는 건지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34 Lucky Point!

김통  
세상에 쉬운 관리는 없나 봅니다 공지안읽는건 왜그런건지
레게너  
사실 진짜 이곳만큼 좋은 자료 쉽게 볼 수 있는 사이트 현재 절대 존재하지않는다고 단언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님 끝까지 사이트 운영 부탁드립니다 ㅎㅎ
지저스고저스  
연 40~50만 달러 짜리 일을 하고 계시는 분이셨구나 ㄷㄷㄷ
공드문  
오십만불..육억... 크라브가 더욱 성장해서 백만불 찍었음 좋겠어요
멘맨  
ㅎㄷㄷ관리자님도 글을쓰시는군요. 저도 제법 괜찮은 포인트 구조때문에 가입했습니다 ㅠㅠ 공지는 매번 복습중이긴 한데 가장 마음에 드는 정책은 포인트도 포인트이나 타 사이트에서 만연하게 행해지는 "친목질"이 없는게 너무 좋네요. 저도 적당히 선을 두며 사람사귀는걸 좋아하는지라 딱 제성향에도 맞는 ㅎㅎ
김채원  
댓글만 달아도 50포인트 수급이라 포인트 수급 높은편인데
제발 기본적인것들을 지키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슬원  
1년4~50만 달러라니... 기회비용이 엄청나네요  여기에 올인을 하셨으니 빡치는건 이해됨..
부시  
야동산업에 한 획을 그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사람을 믿지 않는다는거에 공감이 많이되네요. 수고 많으십니다.
e234o2  
40~50만 달러 보다 더 버실 수 있는데 시간 투자하셔서 크라브넷 운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기자we  
정말 롱런하는 크라브넷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킴씨  
리자님 덕분 좋은 자료 꾸준히 보고 잇습니다 더욱더 발전하는 공간 되면 좋겟네요 감사합니다
feasts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 노력하고 소통하는 관리자님이 있다는게 이 사이트는 크나큰 축복인거 같아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96 Lucky Point!

포르박  
감사합니다 관리자님의 합리적이고 소통하려는 방식으로 인해 저희들이 많은 이득을 보는듯합니다. 공지 규정잘지켜가며 오래도록 함께했으면하네요 ㅎㅎㅎ
결혼한정우성  
감사합니다. 타사이트보다 훨씬 유연성있고 형님말씀대로 공지사항 숙지하고 꾸준히 활동하면 크라브는 충분히 매력적이라 생각되어집니다. 앞으로는 리자형님 빡치게하는 븅신들이 생기지않길 바래봅니다^^
씨바  
왜이리 찐따들이 많은지 공지좀 규정 잘 지켜 동반성장하는 크라브가 됐으면...
풍청양  
사이트 운영이 얼마나 힘든지는 대충 들어서 아는 정도인데 진심으로 리스펙합니다..웬만한 멘탈과 능력으로는 불가능한데 말입니다....
모노  
다른 것보다 리자님 멘탈이 탑급인 건 무조건 인정입니다 ㅋ
용호쌍비  
이런 멋진 사이트를 알게되어 기쁘고
운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발전해 나가는 사이트가 되길 기원합니다 아자자~~
도리도리123  
여러사이트에서 활동했지만 관리자님이 이렇게 회원들이랑 소통 많이하는 사이트는 처음입니다.
소통이 있기에 좋은쪽으로 발전하리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에네르기  
그렇죠 지금 당장보단 멀리 내다봐야 합니다
tiger47  
그나저나 관리자님 떠나시고 나면 다른 관리자님의 경영 방식이 달라질것을 우려합니다.
관리자님의 수고와 배려는 언제나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Akwkdke  
관리자님 고생많으십니다 공지안읽고 하는사람들이있어서 ㅣㅜㅜ
수정0903  
정말 대단하시단 말밖에 안나오네여게시판이 더 풍성해지기를..
차차멘  
관리자님이 항상 고생많으십니다 공지만 잘읽으면 편하게 사이트 이용할수있는데
그걸 사람들이 다들 안하니 ...
ssad21  
5년이라니 엄청 길게 보고 계시는군요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77 Lucky Point!

리코  
작성해주시는 글 잘 읽고 단디 행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주파랑  
리자님 화이팅입니다.
만수무강 기원합니다. ㅎ
스페리  
타사이트와 비교불가입니다. 만족하고 즐기고 있네요
PARTY  
리자형도 이런 글을 올리는구나 항상 좋은 자료 ㄳㄳ
마이칠드럼  
고생이 아주 많으십니다. 애쓰시는 모습이 보기에 좋습니다. 화이팅이십니다.
옵티컬  
먼저 좋은 사이트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그리고 꾸준한 관리와 피드백으로 사이트를 편하게 이용하게 해주서 감사하고요.크라브넷 오래오래 유지 됐으면 좋겠네요.관리자님 화이팅입니다
충성도알  
좋은사이트를 이렇게 철저하게 관리해주시는 리자형님께 크나큰감사의말씀올립니다.
Sklofura  
크라브넷의 번창을 기원합니다.그나저나 코인 결제말고 일반회원이 더 결제하기 편한 방법이 나오면 좋겠네요. 그럼 수익창출에 큰 도움이 될텐데…
어니니  
혼자서 서버 관리 하시는게 쉽지 않으시텐데 고생이 아주 많으 십니다.
빌리일리  
크라브 만큼 혜자스러운 사이트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무료로 받을수 있는 자료도 제법 되고 활동만 열심히 해도 포인트로 거진 다 다운 받을수 있으니까요
찌니콩야  
계속 관리되서 포빨과의 전쟁과 제대로 된 소통 게시판이 운영되기를 바랍니다!
dhkdwkwl  
공지사항 체크 안해서 손해보는일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136 Lucky Point!

스켈레스  
리자 형님은 소통하려고 하는데, 다수의 포빨쟁이들은 소통하려 하지 않고 그냥 막... 이것만 잘 해결되면 큰 문제는 없을 듯하죠? 물론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관리자형님이 소통을 하고자 한다는 점이 크라브넷의 가장 차별적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qhfkqhfk  
글을 보니 생각 했던 거보다는 마음이 따스한 분 이란걸 느낍니다  힘내세요 ~~
메소드  
역시 관리자님은 생각이 깊으시네요.불쌍한 중생들을 위해 어렵지않게 무료로도 볼수있게 해주신거만해도 감사드립니다ㅎㅎ
메두  
진짜 여기만한 사이트 없는데 공지 좀 읽어주세요 항상 고생하십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5 Lucky Point!

아도걀더  
이분 크게 볼줄 아는 분이네 결국 이런 사이트가 나중에가면 고객들도 많아지고 수익구조가 괜찮아 질듯 그럴려면 오래가야하니까 그만큼 규제를 빡빢하게 하는거고 그러면 결국에는 우리같이 가난한 자들에게도 떡고물이 떨어지게 될듯 대단하십니다 성님
2184076  
크라브는 삶의 활력소ㅋㅋ
영자형님 항상 믿고 지지합니다.
공지숙지요!!!!
시나뷔  
공지사항 보고 지키는 일이야말로 기본중에 기본이지요
모두가 지켜야할 도리입니다
asdolsw1235  
고생많으십니다. 운영해주셔서 감사하고 공지 숙지하겠습니다.
호기심천국1  
정말 현실적으로 눈팅적까지 아우르는 리자 형님의 혜안과 현실감각에 경외를 보냅니다. 딸잡이들에게 희망을 주셨습니다.
김통  
인정합니다 너무 고생이많습니다 매번 감사하게생각하고 있습니다
골린이  
언제 리자님의 심경의 변화로 이곳을 방문할 수 없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때까지는 나름 즐기고 행복한 시간 보내겠습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쌌갓  
고생 많으십니다. 자세히 글을 써놔도 읽지 않는 게으른 사람들이 있죠. 굳이 신경써주실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철순이당  
노력해주시는 만큼 말씀하신 5년 후는 더 크게 성장 되어있겠네요! 관리자님 화이팅입니다.
랄라547  
그러게요 공지사항은 꼭 읽어봐야죠 ㅋㅋ
Eevlin  
관리자님이 항상 고생많으십니다 화이팅입니다
아이러뷰  
오래 오래 롱런하는 크라브됬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보고싶은게 많거든요!!ㅋㅋㅋ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