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우기 도메인 크라브.net

외우기 도메인 크라브.net

최고관리자 75 3737

크라브.net

크라브.net

크라브.net

크라브.net

크라브.net


이거는 좀 외워놓자?

프린트
75 Comments
에헤라디여차  
이제까지 구글에서 크라브넷으로 들어왔는데
크라브.net하니 안내페이지로 넘어가네요
감사합니다~~새로운 사실을~~
Sklofura  
마지막에 “넷”이 아니라 “.net” 기억하겠습니다!!
Dpppirbghd  
저렇게 치면 쉽게 들어갈 수 있었군요 잘 알겠습니다!
gytjdgytjd  
크라브.net 외워야겠습니다요 이제 구글에 안쳐야지
적키팔  
저도 크라브넷이라고 치고왔었는데
다음엔 크라브. net  !!
케빈쓰  
구글로 치고 들어왔는데 ㅠㅠ 잘외우겠습니다. 날더운데 고생하십쇼!!
Dhhdudu  
크라브.net 이라 치니깐 훨씬 편하게 들어올수 있어서 넘 좋네요~~
별그림자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친절하게 크라브.net 감사합니다~~
짜샤이  
진작에 외웠고 즐겨찾기도 해놨지요~ ㅎㅎ 도메인이 간단해서 훨씬 더 회원들이 늘어나기를 바래봅니다 !!
크크크라랑이  
이제부터 외우겠습니다. 편하네요 감사합니다.
Kkkoo  
항상 즐찾 해논거로 접속하거나
구글에서 크라브넷 검색해서 접속 해왔는데
도메인이 기억하기 쉽네요 ㅎ
꼭 기억하겠습니다 ㅎ
토리오  
외우기도 쉽지만.. 항시 메모해 놓고 있습니다~ㅎㅎ
1peace2  
진짜 즐찾필수, 암기까지 완료 해야겠습니다.
duudgu  
외우기도 쉽고 간단해서 좋습니다.!!!
ahffkdyd  
크라브.net 숙지하겠습니다.!! 즐겨찾기해놓을게요
외인팔단  
외우기 참 쉽네요~ 크라브 넷!
다들 기억합시다~
염산쟁이  
오 이거 즐찾해놔야 겟네여 절대 까먹을일이 없겟습니다 이정도는 외워둬야져
오이도사  
지금 머리속에 바로 즐겨찾기 추가하겠습니다
킬러한터  
절대 까먹지 않고 기억해 두겠습니다!! ㅎㅎ
pylopp  
이건 무조건 외워둬야 하는거네요 ㅎㅎ
qweewq  
이거는 진짜 쉬워서 금방 외우겠는데요 ㅎㅎ
tngh321321  
오 한글로 쳐도 들어올 수 있군요 ㅎㅎ 그냥 보는 순간 외웠습니다
슬원  
이건 외우는거보다 잊기가 더힘든수준이네요ㅋㅋㅋ고맙습니다.
이거슨천국  
한글 도메인이라 외우기 쉽네요.
잘 외우겠습니다!
뚜비뚜바뚜  
외워두도록 하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ㄻㅎㅁㄹㅇㅎㅁㄹㅇㅎ  
오 이거는 외워놓아야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fc2dyd  
거의 메일 주소가 변경되서 접속 못 할 수도 있는데 좋은 정보네요!
inusiki  
정말 쉬워서 이건 까먹을 수도 없겠네요 감사합니다.
칸쵸다  
net sir 제대로 숙지하고 있겠읍니다. 별로 어렵지도 않아 기억하기 쉽네요.
스크린  
오~ 한글.net이어서 외우기 정말 편하겠네요! 가끔 잘 접속되다가 안되서 당황한 적이 많았는데 이제 숙지하겠습니다
뭥미1  
마누라 생일 기억 하듯이 기억해야 될듯..
허나 자기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알지 하는순간 두근되는 내심장은 우짜....
투데이나주거  
1타 강사.무조건 외우기..크라브 쩜 넷
ascari  
크라브넷!!! 근데 저는 https://krav.fun/ 이거를 저장해두고 있습니다. ㅎㅎㅎ
현a토큰  
머리에 쏙쏙 입력해두겠습니다
외우기 암기!!!!
kks5g  
뜨끔 하네요 구글에 그냥 크라브 쳐서 엉뚱한 사이트만  나와서 당황한 일인 ㅋ  끝에  net  까먹지 맙시다 회원님들
엘리언  
일전에 차단 창 영접(!)과 함께 식겁한 이후로는 메모장에 마지막 접속 주소 입력 후 저장 또는 즐겨찾기를 활용하고 있습니다..ㅎ
신화장수  
맨날 숫자 적어서 접속했는데 오늘 차단창 떠서 당황했네요.. 리자형님이 올리셨던 도메인 게시글 생각나서 간신히 접속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djdidheinc  
바뀔때마다 까먹을 까봐 북마크 했었는데 이거는 까먹을 일 없겠네요
호롤룰루  
항상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너무 쉽네요
토실토goam  
오 그렇게 하니까 더 쉽네요 감사합니다
죠리퐁앤우유  
즐겨찾기 주소창에 크라브net이라고 입력해놓고 접속하겠습니다.
KimSundal  
꼭 외워두겠습니다. 어렵지도 않아서 금방 외우겠네요.
ranger  
꼭 외워놔야 할 이름이네요. ^^ 이미 외웠는지도 모르습니다
민철잉  
왜우기 참 쉽네요 크라브넷 크라브넷 쉽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3 Lucky Point!

후레쉬  
꼭 왜워야겠네요 앞으로는 빨리 찿겠네요
김묘  
즐찾해 놔야겠네요 안그래도 뒤에 숫자를 뭘 붙여야 되나 고민했는데..
오로시마바  
와 이건 진짜 쉽네요 보통은 까먹기 마련인데 이건 한번 보면 까먹을 수가 없을듯요
시나뷔  
외우는데 어렵지 않아서 머리에 각인 시키겠습니다
메씨  
한글로는 크라브점넷 5글자입니다. 외우기 참 쉽죠^^
카페라떼  
잘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외우기 좋네요 ㅎㅎ
길용송  
오...쉬워요 ㅎㅎ 까먹을 수가 없는 ㅋㅋ
호기심천국1  
확실히 각인하겠습니다. 리자형님~
디도스때문에 요새 스트레스 받으실듯한데 항상 즐거운 하루되세요~
하이햐이라  
진작에 외웠습니다. 디도스 공격 막느랴 자료 올리느랴 고생 많으십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0 Lucky Point!

골린이  
크라브.net 항상 즐겨찾기 통해서 들어왔어서....그래도 각인각인....
Misoo  
오호ㅋㅋ 크라브.net면 끝나는거네요ㅋㅋ이건 절대 안까먹을거같습니다ㅎㅎ
메소드  
크라브쩜 엔이티..머리 나쁜 저도 쉽게 외울듯 하네요ㅎㅎ
hooo  
꼭 명심하구 오래오래 가겠습니당.메모장에두 입력해야겠습니다
dkftndjqtdj  
주소 저장 해 두고 들어 왔었는데 이제는 바로 가능하네요.
Qiww  
항상 기억해야겠어요 외우기싶네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51 Lucky Point!

커커  
오우 외우기참 쉬운거같네요! ㅋㅋ폰도 창이 날아가도 요즘은 방문기록으로 바로 들어올수잇스니 편하긴하네요
돌똘이  
처음 알았어요ㅋㅋ
절대 까먹지 않을정도로 쉽네요~~
ssad21  
감사합니다 이젠 굳이 도메인 숫자까지 외울 필요가 없네요
우후훗  
한글.net
머리속에 입력완료했습니다
aa09091  
네 외울게요 한글이라 외우기 쉬워요 고마워요 .net 기억할게요
세상모든이들  
매번 바뀌는 도메인이 어딘지 쫓아다녔는데 이제는 안 잊어먹겠어요. 크라브.net ㅎㅎ
크라켄  
크라브넷 관련은 암기가 잘 되는 것 같아요
간절한 곳이라서 그런가요? ㅎㅎ
별나라손오공  
한글로 크라브 쳐도 되는군요. 어렵지도 않고 기억하기 쉬워서 좋아요
수라시  
이제부터 외우겠습니다. 편하네요 감사합니다ㅇ.
jsleejs  
오호 또 기억해둬야겠네요 전에는 펀이였는데
covid2025  
숙지해놓겠습니다  ....처음엔 url이  바뀌는 것에 놀랬는데..  사이트의 지속을 위한 것이겠죠
종이비생  
한번켜두면 잘끄지를 않아서 ㅋㅋㅋ 외우도록 하겠습니다!!ㅋㅋ
퐉꼑깎뒎힅  
초보 신입이라 이제서야 고정주소를  알았네요
지저스고저스  
예전에 xyz 도메인은 언제부터인가 안되었는데 이걸로 바뀌었군요... 결국 구글에서 매일 크라브넷 검색해왔었는데... 사이트 터지는 걸 매해 봤어서 항상 무서움...
렛미인  
벌써 외워진 느낌~이제 다른 걱정 안 해도 되겠군요 굿굿굿~
아도걀더  
오우 처음 보는내용이네요 저는 그냥 구글에 검색해서 들어왔는데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